진정:선연과 함께 쿠폰 등록하기

캐시 적립 앱에서 발견하게 된 게임인데 찾아보니 1월 15일 정식 출시된 MMORPG 더라고요. 진정 : 선연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하실 분들과 이미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께 어떻게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그나저나 공식 카페를 보니까 홍보가 어떻게 되었는지 사전예약 인원 7만이 넘었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진정:선연과 함께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진정:선연과 함께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진정:선연과 함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진정:선연과 함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진정:선연과 함께 쿠폰 등록

진정:선연과 함께에 접속하셨으면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세요. 레벨업 속도가 그렇게 빠르지는 않지만 48레벨이 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이 이제 막 활성화 되어서 그런지 왼쪽에 메뉴가 많지 않은데요. 선물 교환을 선택하고 오른쪽 화면에 진정:선연과 함께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는 배포를 하지 않는 것 같고 공식 카페에 접속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