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편의점 - 방치 쿠폰 등록하기

구글 플레이에 검색하면 이미 카카오 버전과 중국 버전을 출시했지만 1월 22일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플레이할 수 있는 와라편의점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면서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와라편의점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와라편의점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와라편의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와라편의점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와라편의점 쿠폰 등록

와라편의점에 접속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쿠폰이 있다면 미리 복사해서 입력할 준비를 해보세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오른쪽 하단에 매장관리를 터치하고 다음으로 세부 메뉴 왼쪽에 옵션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고 상단 메뉴에서 게임정보를 선택하세요. 화면 하단에 쿠폰등록 버튼을 터치해서 와라편의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쿠폰일퀘 앱에서 배포되는 쿠폰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빠르게 찾아가서 받으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