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 어디가 쿠폰 등록하기

원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는 주공 어디가 모바일 게임이 2월 6일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구글 플레이에 검색되지 않는 것으로 봐서는 진짜 원스토어에만 출시되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게임이니까 어떻게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공 어디가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주공 어디가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주공 어디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주공 어디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주공 어디가 쿠폰 등록

주공 어디가에 접속하셨으면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열심히 진행하다가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을 때 쿠폰을 등록할 수 있게 되는데요. 메인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플레이어 정보 화면이 열렸으면 바로 쿠폰등록을 위해서 게임 패키지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주공 어디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신 분들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쿠폰이 없는 분들은 공식 카페에서 사용하지 않는 쿠폰을 나누어주는 유저를 기다리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