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구 탄생의 비밀 쿠폰 등록하기

악당을 때려잡으면서 용구를 성장시키는 고런 게임이죠. 2월 10일 정식 출시된 용구 탄생의 비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쿠폰을 등록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용구 탄생의 비밀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용구 탄생의 비밀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용구 탄생의 비밀 : 네이버 카페

모바일 게임 용구 탄생의 비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cafe.naver.com

 

용구 탄생의 비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용구 탄생의 비밀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용구 탄생의 비밀 - Google Play 앱

용구 탄생의 비밀을 밝혀라

play.google.com

 

 

용구 탄생의 비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혹시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을 가지고 계신가요? 그러면 미리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복사해놓으면 좋습니다. 용구 탄생의 비밀에 접속하고 바로 화면 오른쪽 중앙에 보이는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설정 화면이 열리고 왼쪽 하단을 보니까 쿠폰 입력 공간이 보이는데요. 이 곳에 용구 탄생의 비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쿠폰일퀘 앱과 공식 카페에서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찾아가서 쿠폰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