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가디언M 쿠폰 등록하기

쿠폰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지 못해서 포스팅하지 않으려고 생각했던 모바일 게임 스타 가디언M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혹시나 사전예약을 진행해서 쿠폰을 받은 분들이 찾아오시지 않을까 싶어서 6월 4일 정식 출시된 게임이지만 지금에서야 포스팅해봅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스타 가디언M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타 가디언M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 가디언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스타 가디언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스타 가디언M 쿠폰 등록

스타 가디언M은 처음 접속해서 바로 쿠폰 등록은 불가능합니다.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왼쪽에 퀘스트를 터치해서 열심히 레벨업을 해주세요. 어느 정도의 레벨을 달성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 쿠폰을 등록하려면 혜택 버튼을 터치합니다.

혜택 화면이 열리고 왼쪽에 버튼을 살펴보세요. 제일 하단에 선물 교환 버튼이 있습니다. 선물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오른쪽 화면에 스타 가디언M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아쉽게도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사전예약을 진행하지 않았다면 쿠폰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 공식 카페에서 사용하지 않는 쿠폰을 나눔하는 분들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