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사랑:궁 쿠폰 등록하기

배우 박형식 씨를 모델로 선택해서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운명의 사랑:궁"은 궁전 소셜이라는 재미있는 장르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인데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라서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실 거라 생각을 합니다. 게임이 출시를 하면서 사전예약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이제서야 "운명의 사랑:궁"을 알게 되신 분들은 쿠폰 앱을 통해서 사전등록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셨거나 쿠폰 앱을 통해 사전등록 쿠폰을 받으신 분들은 "아니 이것도 몰라?! 운명의 사랑:궁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운명의 사랑:궁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시는 분들은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버튼을 터치하려면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다른 게임처럼 "설정" 버튼을 터치해 보았지만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이 없었는데요. "운명의 사랑:궁"은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이벤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벤트 화면으로 넘어왔지만 쿠폰을 입력하는 버튼은 바로 보이지 않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메뉴 공간에서 왼쪽으로 끝까지 스크롤을 했을 때 제일 오른쪽에 "패키지 교환" 버튼이 있으니 "패키지 교환"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쪽 공간이 패키지 교환으로 바뀌었다면 지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모든 보상을 다 받으시고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