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2020 쿠폰 등록하기

유튜브에서 짤툰님이 제작한 마구마구 2020 영상을 보고 이 게임이 곧 출시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지금까지 잊고 있었네요. 포스팅할 게임 없을까~ 하고 찾다가 그제서야 기억나서 바로 게임을 설치했습니다. 이미 쿠폰을 등록하신 분들이 많겠지만 지금이라도 마구마구 2020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포스팅 작성해봅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마구마구 2020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는데요. 넷마블은 카페를 운영하지 않고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마구마구 2020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어요.

 

마구마구 2023 공식 커뮤니티

마구마구2023에 대한 최신 뉴스와 소식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각종 전략과 팁이 가득합니다!

forum.netmarble.com

 

마구마구 2020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마구마구 2020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마구마구 2023 - Google Play 앱

선수도 야구팬도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야구장 마구마구 2023

play.google.com

 

 

 

 

마구마구 2020 쿠폰 등록

마구마구 2020에 접속하셨으면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처음 보여지는 화면을 보면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할 것 같았지만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더라고요. 그러니 빠르게 쿠폰을 등록하고 싶다면 접속하고 바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쿠폰 등록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옵션 화면이 열리고 화면 오른쪽을 보시면 쿠폰 버튼이 있습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바로 쿠폰을 등록하는 화면으로 열리지 않고 쿠폰 종류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네요.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쿠폰의 종류에 맞는 메뉴를 클릭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의 종류는 공식 커뮤니티로 접속하시면 찾아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찾아가셔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