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히어로 앤 던전 쿠폰 등록하기

"픽셀히어로 앤 던전"은 레트로 스타일 그래픽으로 제작이 되어 있어서 엄청난 고화질의 3D 게임도 아니고 그렇다고 퀄리티 있는 2D 게임도 아닌 평범한 2D 게임입니다. 게임을 얼핏 봤을 때 고전 게임이 떠오르는 이 게임은 머릿속 깊은 곳에 잠들어 있는 추억을 떠올리기에 충분한데요. 어렵지 않게 한 손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쿠폰 앱에서 3종류의 쿠폰을 받고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물론 "아니 이것도 몰라?! 픽셀 히어로 앤 던전 쿠폰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면서 쿠폰을 등록해야겠죠?



픽셀히어로 앤 던전 쿠폰 등록하기

어렵지 않게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어서 별도의 튜토리얼은 없습니다. 그래서 바로 쿠폰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왼쪽 상단에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는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화면을 보니 엄청나게 많은 언어를 지원하고 있는 게임이네요. 그래픽이 고전 게임 같다고 게임 기능도 고전 게임은 아니었습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을 등록하러 가봅시다.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이 상점에 있었네요. 이제 쿠폰 오른쪽에 있는 "입력"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확인을 해보니 현재 받을 수 있는 쿠폰은 게임 쿠폰 2개와 스페셜 쿠폰 1개로 총 3개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시로 쿠폰 앱을 확인해 보시면 새로운 쿠폰이 계속 추가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