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모탈:리본 쿠폰 등록하기

인스타를 보다가 괜찮은 게임이 광고로 올라왔길래 바로 설치했더니 게임 이름이 임모탈:리본이었네요. 혹시나 싶은 생각에 찾아봤는데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어요.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공식 카페는 운영하지 않으니까 게임 정보는 얻을 수 있는 곳이 없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임모탈:리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임모탈:리본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임모탈:리본 쿠폰 등록

임모탈:리본에 접속하고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셨으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확인해보니까 하단 메뉴에서 캐릭터를 선택하면 위에 화면이 바뀌는데 왼쪽에 보이는 버튼 중에서 설정을 선택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바로 쿠폰을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실 거예요. 그곳에 임모탈:리본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배포되는 쿠폰이 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등록 가능한 쿠폰이 있다면 지금 바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