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쿼드 2 쿠폰 등록하기

축구팀 감독이 되어서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 "드림스쿼드 2"가 출시되었습니다. 직접 컨트롤하면서 경기를 진행하는 게임이 아닌 팀의 감독이 되어서 내가 원하는 선수와 세밀한 전술을 적용시켜 승리를 이끄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드림스쿼드 2"는 쿠폰 앱에서 3종류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니 이것도 몰라?! 드림스쿼드 2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드림스쿼드 2 쿠폰 등록하기

게임 메인에서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메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튜토리얼을 진행하지 않고 시작하는 버튼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게임도 보고 배웠으면 좋겠네요.

"메뉴" 버튼을 터치하니 위쪽으로 숨겨져 있던 새로운 버튼이 나타났습니다. 새롭게 나타난 버튼 중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앱에서 지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드림스쿼드 2"는 사전등록 쿠폰, 일반 쿠폰,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빼먹지 마시고 모든 쿠폰 보상을 받고 플레이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