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9 쿠폰 등록하기

원스토어에 어비스9 모바일 게임이 10월 28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핵앤슬래시 종류의 액션 게임이라고 하는데 원스토어 단독 출시라고 하네요. 자동 사전예약을 설정하신 분들은 쿠폰함에서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하고 등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았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어비스9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어비스9은 원스토어 단독으로 출시된 게임이니까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어비스9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어비스9 쿠폰 등록

어비스9 게임을 접속하시면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는데 스킬을 수동으로 터치해야 하는 부분은 솔직히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메인 화면에 캐릭터는 흐리게 편집했습니다. 이제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상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으면 오른쪽 하단에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어비스9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탈퇴 버튼이 바로 위에 있으니까 실수로 탈퇴 버튼을 터치하고 진행하는 일은 없으시길 바랄게요. 공식 카페가 없어서 이벤트 정보나 게임 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쿠폰 보상 받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