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트 블레이드 쿠폰 등록하기

채플린 게임에서 10월 28일 엘리멘트 블레이드를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데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하고 어떻게 등록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엘리멘트 블레이드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엘리멘트 블레이드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엘리멘트 블레이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엘리멘트 블레이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엘리멘트 블레이드 쿠폰 등록

엘리멘트 블레이드를 접속해보니 튜토리얼이 진행되는군요. 생각보다 길게 진행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이제 메인 화면에서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이벤트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벤트 화면이 열리고 왼쪽에 메뉴를 살펴보니 하단에 쿠폰 교환이 있습니다. 쿠폰 교환을 터치하고 오른쪽 화면에서 엘리멘트 블레이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쿠폰일퀘 앱에서 배포되는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엘리멘트 블레이드를 플레이하실 분들은 모든 쿠폰 입력하고 보상 챙기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