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레스토랑M 쿠폰 등록하기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종류의 모바일 게임이 방치형으로 탄생했습니다. 현재 리틀 레스토랑M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었는데 구글 플레이 출시 계획은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을 받으셨으니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리틀 레스토랑M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리틀 레스토랑M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리틀 레스토랑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리틀 레스토랑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리틀 레스토랑M 쿠폰 등록

리틀 레스토랑M은 쿠폰을 바로 등록할 수 없으니 우선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6레벨이 되었을 때 이제 쿠폰 등록이 가능한데 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정보를 터치하고 위와 같은 창이 열리면 왼쪽 상단 있는 개인 정보 버튼을 터치하세요.

개인 정보 화면으로 바뀌었네요. 이제 하단에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리틀 레스토랑M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만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추가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아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