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페이트TD 쿠폰 등록하기

게임펍(Gamepub)에서 수집형 디펜스 RPG 모바일 게임 파이널페이트TD를 11월 17일 정식 출시했습니다. 수집형 게임 좋아하는 분들도 있고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 게임은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으니까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금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파이널페이트TD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파이널페이트TD 공식 카페로 이동해보세요.

 

파이널페이트TD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파이널페이트TD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파이널페이트TD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파이널페이트TD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파이널페이트TD - Google Play 앱

"누구도 우리의 선을 넘을 수 없어!" 세상을 구원할 수호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담은 이야기! 당신의 마지막 판타지 디펜스 - 파이널페이트TD! [게임 특징] ◆ 선(善,LINE)을 지켜낼 다양한 전략! -다

play.google.com

 

 

파이널페이트TD 쿠폰 등록

파이널페이트TD에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이 바로 시작되니까 터치하라고 표시되는 버튼 외에 다른 버튼은 터치할 수 없습니다. 튜토리얼을 모두 완료하고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되었다면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쿠폰이라는 글자는 보이지 않지만 선물교환 버튼이 있어요. 쿠폰은 선물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열리는 창에서 파이널페이트TD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mobi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 외에 스페셜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찾아가서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