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워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로봇 수집 RPG 모바일 게임 애프터 워는 7월 10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이 게임을 4개월 지나고 발견해서 지금에서야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는데 공식 카페를 방문하니 게임 홍보가 부족했는지 가입자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방치형 게임에 관심 있는 분들은 지금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애프터 워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애프터 워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애프터 워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애프터 워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애프터 워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애프터 워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애프터 워 – 방치형 로봇수집 RPG - Google Play 앱

■ AFK! 알아서 계속되는 전투, 방치형 RPG 끝판왕! ■ - 바쁜 직장인? 학생? 무과금?모두 드루와~ 방치형 RPG 편하게 하세요! 전투도 알아서~ 파밍도 알아서~ 방치만 하면 되는 Idle 방치형 로봇수집 RP

play.google.com

 

 

반응형

 

 

애프터 워 쿠폰 등록

애프터 워를 접속하면 역시 방치형 게임답게 자동으로 전투가 시작됩니다. 그래도 튜토리얼이 진행되니까 쿠폰을 등록하려면 튜토리얼을 완료하세요. 이제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MISSION 버튼 아래 화살표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메뉴가 열리는데 설정을 선택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버튼을 살펴보시면 왼쪽 아래 쿠폰 버튼이 보이실거예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애프터 워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bi 앱을 설치하면 일반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