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양품점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에서는 전혀 느낄 수 없는 귀여움을 게임에 접속하고나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11월 17일 정식 출시된 마술양품점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공식 카페가 아닌 공식 커뮤니티로 운영되고 있으니 아래 올려드리는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마술양품점 공식 커뮤니티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지만 마술양품점은 공식 커뮤니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와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마술양품점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술양품점 ON STOVE

처음 만나는 판타지 플레이스 마술양품점! 마법사님을 위한 다양한 소식을 모두 만나보세요!

page.onstove.com

 

마술양품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마술양품점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마술양품점 - Google Play 앱

"세렌티스로 돌아와 잠시 가게를 맡아주겠니?" 엄마의 편지 한 통으로 시작된 나만의 판타지 스토리! 두근두근! 설렘 가득한 마술양품점, 지금 시작합니다! ★ 지금 접속하시면 오마이걸 응원봉

play.google.com

 

 

마술양품점 쿠폰 등록

미리 말씀드리는데 쿠폰 등록하는 과정이 조금 복잡합니다. 게임에서는 회원번호 확인만 할 수 있고 쿠폰은 인터넷 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어요.

마술양품점에 접속해서 캐릭터 이름과 회원번호를 확인해야 합니다. 캐릭터명은 여러분들이 입력했으니 굳이 기억할 필요는 없지만 회원번호는 확인해서 복사하거나 따로 적어놓지 않으면 기억할 수 없죠. 화면 하단에 관리 탭을 선택하면 위로 메뉴가 열리는데 설정을 터치해서 설정 창을 열어주세요.

설정이 열렸습니다. 상단에 계정 설정을 터치해서 아래 화면을 바꿔주세요. 그리고 회원 번호를 확인하면 되는데 복사는 불가능한 것 같으니까 종이에 적어놓으면 편하게 입력하실 수 있을거예요. 위에 캡처 이미지에 적혀있는 회원 번호는 제 번호니까 여러분들의 번호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제 쿠폰을 등록해보겠습니다.

 

어서오세요 마술양품점 | 쿠폰입력

 

magicshop.smilegatemegaport.com

위에 올려놓은 링크를 클릭해서 마술용품점 쿠폰입력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모바일에서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나오는데 첫 번째 입력 공간에 적어놓은 회원번호를 입력하시고 두 번째 입력 공간에는 여러분들의 캐릭터 이름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입력 공간에는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