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오브히어로즈 쿠폰 등록하기

시즌2 업데이트가 진행된 킹덤오브히어로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10월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는데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킹덤오브히어로즈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킹덤오브히어로즈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킹덤오브히어로즈 택틱스 워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KINGDOM OF HEROES : TACTICS WAR 공식 카페에 오신 기사님들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킹덤오브히어로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킹덤오브히어로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킹덤오브히어로즈 Season 2 : The Broken King - Google Play 앱

◈시즌2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 - ★5 영웅 선택 상자 지급 - ★4 어둠 속성 영웅 프레이야 확정 지급 - 전설 소환서(★4~★5)와 6성 승급권 지급 -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play.google.com

 

 

킹덤오브히어로즈 쿠폰 등록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셨거나 하고 계시겠지만 저는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설명합니다. 처음 접속하는 분들이 보신다 생각하면서 작성할게요.

1-3 스테이지까지 진행해야 메뉴 버튼을 터치할 수 있는데 처음 접속하니 튜토리얼이 시작되면서 1-2 스테이지까지 진행하네요. 바로 1-3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메뉴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바로 화면 왼쪽하단에 쿠폰 버튼이 보이는군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킹덤오브히어로즈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mobi 앱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시즌2 사전등록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까 지금 찾아가서 쿠폰 받으시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