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쿠폰 등록하기

스타워즈 좋아하는 분들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아쉽게도 빠져들지는 못했는데 11월 19일 롤플레잉 방식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이 정식 출시되었더라고요.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쿠폰이 들어왔길래 바로 포스팅으로 등록하는 방법 작성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스타워즈™:스타파이터 미션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게임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 Google Play 앱

공식 홈페이지 : https://starwarsstarfightermissions.com/ PRODUCT OVERVIEW 스타워즈 최초의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스타워즈 은하계에서 만날 수 있는80여종이 넘는 스타파이터

play.google.com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쿠폰 등록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튜토리얼이 있는데 스킵할 수 있어서 바로 게임을 시작하실 분들은 과감하게 스킵을 터치하세요. 메인 화면으로 넘어와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등록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계정 설정 탭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회원 번호 복사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복사를 해주셨으면 교환코드 버튼을 터치하는데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인터넷 페이지가 열리니까 인터넷 환경이 좋지 못하면 조금 기다리셔야 합니다.

인터넷 페이지가 열리고 제일 밑으로 스크롤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회원 번호 입력하는 공간과 쿠폰 번호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는데 복사했던 회원 번호를 붙여넣기 하시고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등록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