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전설 쿠폰 등록하기

고전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바람의 전설"이 출시되었습니다. 옛날 향수를 자극하기에 충분한 게임이라서 한 번쯤 이런 예스러운 그래픽의 게임을 플레이해보셨던 분들이라면 기대감을 가지고 플레이를 시작하실 것 같은데요. "아니 이것도 몰라?! 바람의 전설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서 쿠폰 보상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쿠폰은 쿠폰 앱에서 받으실 수 있어요.



바람의 전설 쿠폰 등록하기

바람의 전설은 게임을 실행하면 튜토리얼이 없습니다. 그래서 바로 쿠폰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메뉴 버튼을 터치하니까 바로 위쪽에 여러 개의 메뉴들이 등장을 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제일 아래에 있는 "설정"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돼요.

설정 화면이 등장을 했습니다. 두둥! 설정 화면에서는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쿠폰" 버튼이 있는데요. "쿠폰"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앱에서 받은 사전등록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이 엄청나게 좋은 건 아니지만 보상 아이템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과 보상 아이템이 없이 시작을 하는 것의 차이는 분명하게 있으니 꼭 사전등록 쿠폰을 등록하고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라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