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스타M 쿠폰 등록하기

먼 미래의 이야기를 그린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스트M이 11월 25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앱 마켓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로 등록되었으니 사용하고 계시는 마켓에서 설치하시고 사전등록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스타M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여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피니티스타M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인피니티스타M : 네이버 카페

인피니티스타M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인피니티스타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인피니티스타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인피니티스타M - Google Play 앱

2828년 강력한 군사력을 위해 모든 생명체의 기계화를 목표로 열을 올리던 시대! 인간병기 실험을 위해 수 많은 미소녀들이 강제로 감금되었다. 목숨을 걸고 실험실을 탈출한, 몇명의 미소녀들...

play.google.com

 

 

인피니티스타M 쿠폰 등록

인피니티스타M에 접속하게되면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튜토리얼은 대화를 터치해서 넘겨야 하는 것이 조금 귀찮더라고요. 이제 튜토리얼을 완료하였으면 공지사항이 열리는데 닫아주시고 오른쪽 상단 햄버거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옵션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오른쪽을 보니까 바로 쿠폰 번호 입력 공간이 있네요. 이 곳에 인피니티스타M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는 사전예약을 진행했는지 모르겠지만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했기 때문에 쿠폰을 받았는데 그 외에는 쿠폰일퀘 앱에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