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 히어로즈 쿠폰 등록하기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 논스톱 히어로즈가 12월 1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공식 카페에는 아직 가입자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운영진 분들의 불법 유저 제재나 오류 대처가 아주 좋더라고요. 관심 있는 분들은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논스톱 히어로즈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논스톱 히어로즈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논스톱히어로즈 : 네이버 카페

논스톱히어로즈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논스톱 히어로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논스톱 히어로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논스톱 히어로즈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방치형 RPG의 새로운 기준 : 이젠 Full 3D 게임!!! 3D 게임이라 배터리와 발열이 걱정되시나요? 걱정 마세요. 우리에겐 [절전 모드]가 있으니까요. ☆게임 소개 ◆ 3명의 영웅으로 몬스터를 물리치세

play.google.com

 

 

논스톱 히어로즈 쿠폰 등록

논스톱 히어로즈에 접속 후 바로 원하는 버튼을 터치할 수 있지만 쿠폰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쿠폰 버튼을 찾아서 터치해보면 가이드 퀘스트 27까지 진행해야 한다고 나오더라고요.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니까 27 가이드 퀘스트가 쿠폰 등록하는 퀘스트였습니다. 그렇지만 바로 쿠폰 등록하는 화면이 나와서 어느 위치에 쿠폰 버튼이 있는지 모르니까 알려드릴게요. 화면 오른쪽 상단에 옵션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상단에 바로 쿠폰 버튼이 보이네요. 이제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논스톱 히어로즈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공식 카페에도 등록 가능한 쿠폰이 있으니까 모두 찾아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mobi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배포하고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