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학개론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RPG 게임으로 오랜 시간을 게임에 투자할 수 없는 어른들을 위한 방치학개론 : 라면 먹고 갈래? 12월 10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어떠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기에 나이 제한이 설정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궁금하다면 지금 설치해서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물론 쿠폰 등록으로 보상을 받는다면 조금 더 재미있겠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방치학개론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방치학개론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방치학개론: 라면 먹고 갈래? : 네이버 카페

편하게 즐기는 어른들을 위한 방치형 수집RPG 게임 방치학개론: 라면 먹고 갈래? 공식 카페!

cafe.naver.com

 

방치학개론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방치학개론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방치학개론 : 라면 먹고 갈래? - Google Play 앱

"하루 30분" 편하게 즐기는 어른들을 위한 방치형 수집RPG, 방치학개론 정식 오픈! ■게임 소개■ #1 트와이스: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느끼는 즐거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일러스트와 아침부터

play.google.com

 

 

 

 

방치학개론 쿠폰 등록

방치학개론을 설치하고 실행하셨으면 처음에는 역시 튜토리얼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어요. 몇 번의 전투를 진행하고 튜토리얼이 완료되었다면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마스터 정보 창이 열렸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버튼을 살펴보니 왼쪽 중간 위치에 쿠폰 교환이 보이네요. 이제 쿠폰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방치학개론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사전예약 쿠폰으로 5성 확정 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현재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직 없는 것 같아요. 원스토어 사전예약 쿠폰은 뽑기권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왜 나이 제한이 설정되어 있었는지 궁금했는데 일러스트를 보고 어른들의 게임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