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쿠폰 등록하기

컴투스에서 12월 10일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한국/아시아 버전을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해외 버전이 이미 출시되고 이번에 추가로 서버를 추가하면서 출시되는 것 같은데 얼마나 재미있을지 또 쿠폰은 어떻게 등록하는지 궁금하니까 지금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해보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 Google Play 앱

▣ 스카이랜더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 ▶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kylandersrpg ▶ 공식 홈페이지: http://skylanders.com2us.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꼭 참여하세요!

play.google.com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쿠폰 등록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게임을 처음 접속하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무조건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중간에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을 때 등록하면 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화면 오른쪽으로 메뉴가 열리는데 이벤트를 찾아서 터치하세요.

이벤트 화면이 열렸습니다. 처음에 보이는 화면에서 바로 쿠폰 교환소 버튼이 나오네요. 왼쪽에 공지 버튼이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데 만약 업데이트나 새로운 공지가 올라오면서 쿠폰 교환소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처음에 열리는 화면에서 스크롤 하면서 아래에 숨어있는 메뉴를 찾으시면 됩니다. 이제 쿠폰을 등록하는 화면으로 이동이 되었다면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