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의 칼 쿠폰 등록하기

무협 판타지 MMORPG 동방의 칼이 12월 15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보통 중국에서 가져오는 MMORPG 게임은 무협을 주제로 제작하는 것 같아요. 아무튼 게임만 재미있으면 무협이든 현실이든 전혀 상관없으니 우리는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보상을 받아볼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동방의 칼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동방의 칼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동방의칼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동방의칼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동방의 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동방의 칼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동방의 칼 - Google Play 앱

■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1. 이벤트 기간 내 가입자 전체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상품권 지급 2. 이벤트 기간 내 각 1,000명 단위로 가입하는 가입자에게 상품권 지급 3.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GM의

play.google.com

 

 

동방의 칼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동방의 칼에 처음 접속하면 다른 MMORPG와 같이 튜토리얼은 없습니다. 그러나 쿠폰을 등록하려면 레벨 달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퀘스트를 열심히 진행해야 하는데요. 18 레벨이 되었을 때 혜택 버튼이 활성화되면 터치해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에 교환 코드 탭을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동방의 칼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에서 쿠폰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고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동방의 칼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