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디펜스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12월 14일 정식 출시된 리그오브디펜스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꽤나 재미있는 게임인 것 같으니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설치해보세요. 그리고 공식 카페를 찾아보았는데 아쉽게도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카페가 개설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리그오브디펜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리그오브디펜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리그오브디펜스 - Google Play 앱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5명을 선택하고 전략적으로 배치! 성을 향해 다가오는 몬스터를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 PVP 대전 모드에서 영웅간의 5:5 대전 디펜스! PVE 모드에서 총 10 종류 영웅

play.google.com

 

리그오브디펜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디펜스는 게임에 처음 접속했을 때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셔야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습니다. 완료하셨으면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열리는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하단을 보니까 쿠폰 입력 버튼이 보이는군요. 이제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리그오브디펜스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카페도 없어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없었는데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에서 쿠폰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