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오브다크 쿠폰 등록하기

레트로 느낌의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다크오브다크가 12월 16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글로벌 전장에서 국가전을 펼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이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배포되는 쿠폰이 있으니까 모든 쿠폰 보상을 받고 국가전의 승리를 맛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다크오브다크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크오브다크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다크오브다크 : 네이버 카페

다크오브다크 공식카페

cafe.naver.com

 

다크오브다크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다크오브다크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다크오브다크 - Google Play 앱

■ 레트로 겜성 다크 SLG 첫번째 이야기 - 어둠의 다크 신화속 영웅들이 흑화한다. - 본격 악당이 주인공인 게임 - 마르지 않는 콘텐츠 업데이트 ■ 전세계 88개국 동시 서비스 - 자동 번역 기능 탑

play.google.com

 

 

다크오브다크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크오브다크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라서 당연히 처음 접속에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길게 진행하네요. 아무튼 완료하신 다음에는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상단 메뉴에서 제일 오른쪽 쿠폰 번호 교환을 선택하고 아래에 다크오브다크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에서 쿠폰 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