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천행 쿠폰 등록하기

요즘은 쿠폰을 마구 뿌리는 홍보로 유저를 모으는 방식을 선택하는 모바일 게임이 꽤 많이 있습니다. 보통 중국 MMORPG를 가져와서 출시하는 게임에서 볼 수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구천행도 그런 방식을 선택한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나 원스토어 게임 설명에 무려 5종류의 쿠폰을 배포하고 있고 따로 사전등록을 신청했다면 사전예약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구천행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천행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구천행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가장 아름다운 3D선협 모바일게임

cafe.naver.com

 

구천행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구천행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구천행 - Google Play 앱

가장 아름다운 3D 선협 모바일 게임 게임을 하기전에 대박쿠폰 수령해 보세요! - 대박 펫 쿠폰: 6d4eaf13562c8bd9 - 대박 선옥 쿠폰: 6e9216eabd458f70 - 대박 날개 쿠폰: 6a1a85c470e296df - 대박 탈것 쿠폰: 6fbd42f6

play.google.com

 

 

구천행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천행은 MMORPG 게임이라서 튜토리얼이 없으니 쿠폰을 바로 등록할 수 있지만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아서 퀘스트를 열심히 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28 레벨 달성 후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상 버튼이 활성화되는 것 같더라고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보상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보상 화면이 열렸으면 왼쪽 하단에서 쿠폰 교환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오른쪽에 구천행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처음에 알려드린 내용처럼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게임 설명에서 쿠폰이 배포되고 있고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사전예약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