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상블스타즈!! 쿠폰 등록하기

아이돌 육성 모바일 리듬 게임 앙상블스타즈!! 한국에서 CBT를 종료하고 12월 17일 정식 서버가 오픈되었습니다. 만약 내가 리듬 게임을 좋아하는데 미소년 캐릭터도 좋아한다면 바로 이 게임을 시작하면 되겠어요. 지금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고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앙상블스타즈!!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앙상블스타즈!!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앙상블스타즈!!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앙상블스타즈!! 공식 카페

cafe.naver.com

 

앙상블스타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앙상블스타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앙상블스타즈!! - Google Play 앱

아이돌 육성 3D LIVE 리듬게임, 앙상블스타즈!! 전작 앙상블스타즈의 IP 세계관에 의한 버전업 후속작으로, 유메노사키 학원 전원이 재출격! 각자 스타일이 다른 49명의 미소년들로 구성된 14개의

play.google.com

 

 

 

 

 

앙상블스타즈!!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앙상블스타즈!!는 리듬 게임이라서 역시나 게임에 처음 접속했을 때 스토리를 진행하는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어느 정도의 튜토리얼 진행이 되었다면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는데 빠르게 쿠폰을 등록하실 분들은 바로 등록해보세요.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메뉴 화면이 열렸어요. 보통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면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찾아볼 수 있는데 앙상블스타즈!!는 데이터 관리실로 이동해주세요.

데이터 관리실로 이동해서 오른쪽에 보이는 쿠폰번호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앙상블스타즈!!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이미 정식 서버가 열리고 시간이 꽤 지났지만 아직 등록하지 않은 쿠폰 번호가 있다면 위에 알려드린 방법대로 등록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