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검: 검과 마법 쿠폰 등록하기

온라인 광고로 자주 봐왔던 모바일 게임 신검: 검과 마법이 12월 29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동영상 광고는 꽤나 재미있게 봤던 것 같은데 과연 게임은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지금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보상과 함께 플레이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신검: 검과 마법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검: 검과 마법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신검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신사들의 액션! 신개념 MMORPG 신검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신검: 검과 마법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신검: 검과 마법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신검: 검과 마법 - Google Play 앱

MMORPG?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MMORPG! ◈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godswordm ----------------------------------------------------------------------------------------------- [게임 특징] ▶ 고민 고민 하지마 캐

play.google.com

 

 

신검: 검과 마법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신검: 검과 마법에 접속하면 MMORPG 게임 공통으로 튜토리얼 없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확인하지 못했지만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진행해야 활성화되는 것 같아요. 만약 보이지 않는다면 상점 오른쪽 화살표를 터치하면 숨어있던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보상 창이 열리고 왼쪽에 메뉴를 살펴보니 패키지 교환이 있네요. 터치하면 오른쪽 화면이 바뀌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에 신검: 검과 마법 쿠폰을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원스토어, 쿠폰 일퀘, mobi 다양한 앱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분들께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