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무사 쿠폰 등록하기

출시와 동시에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하늘무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30일 정식 출시되어 현재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하고 추후 앱스토어에도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쿠폰 보상으로 귀속 원보 받으러 가봅시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하늘무사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하늘무사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하늘무사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하늘무사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하늘무사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하늘무사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하늘무사 - Google Play 앱

■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1. 이벤트 기간 내 가입자 전체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상품권 지급 2. 이벤트 기간 내 각 1,000명 단위로 가입하는 가입자에게 상품권 지급 3.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GM의

play.google.com

 

 

하늘무사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하늘무사는 MMORPG 게임이라서 튜토리어 없이 바로 버튼을 터치할 수 있지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혜택 버튼을 활성화 시키려면 퀘스트를 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정확하게 확인하지 못했지만 33레벨이 되었을 때 활성화되는 것 같더라고요.

혜택 창이 열리면 왼쪽에 쿠폰 탭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오른쪽에 하늘무사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하늘무사 쿠폰을 입력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을 확인하시고 그 외에는 쿠폰일퀘, mobi 앱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