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궁수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다들 키우기 게임 잘 알고 계시죠? 여러 종류의 키우기 게임이 출시되어 있는데 대부분 방치형 RPG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가벼운 터치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되는 그런 간단한 게임인데 이번에 최강궁수 키우기라는 게임이 출시되었네요. 지금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최강궁수 키우기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최강궁수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픽셀스타 게임즈 / 픽셀 블레이드 소... : 네이버 카페

픽셀스타 게임즈입니다.

cafe.naver.com

 

최강궁수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최강궁수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최강궁수 키우기 - Google Play 앱

픽셀스타 게임즈의 방치형 판타지 RPG게임 '최강궁수 키우기'가 출시되었습니다. 던전을 정복하고 다양한 전설활들을 수집하여 최고의 궁수 마스터로 거듭나세요. [게임특징] - 박진감있는 액션

play.google.com

 

 

최강궁수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최강궁수 키우기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자동 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튜토리얼은 따로 없습니다. 그래서 쿠폰 번호만 가지고 있다면 바로 등록할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옵션 창이 열렸습니다. 먼저 상단에 보이는 정보 버튼을 터치하시면 아래 화면이 바뀌는데 오른쪽에서 쿠폰 버튼을 찾아 터치하세요. 그리고 최강궁수 키우기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쿠폰이 없다면 mobi 앱에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