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 고양이 리조트 쿠폰 등록하기

귀여운 냥냥이들을 위한 리조트가 열렸습니다. 정확하게 언제 정식 출시가 되었는지 확인하지 못했지만 지금 플레이하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지금 바로 냥냥 고양이 리조트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리조트를 이쁘게 만들어보세요. 참고로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았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냥냥 고양이 리조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냥냥 고양이 리조트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냥냥 고양이 리조트 - 천국의 고양이 섬 - Google Play 앱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고양이들! 예비 집사님들~ 고양이 님을 위한 리조트를 만들어 볼까요? 단순 캔따개 집사가 아닌 고양이들을 위한 특별한 섬을 만들어 보세요. 고양이 전용 선배드, 튜브 놀

play.google.com

 

냥냥 고양이 리조트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냥냥 고양이 리조트를 접속한 다음에는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하니까 가지고 있는 쿠폰 코드가 있다면 준비하세요. 게임에 접속하면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세팅 화면이 열리고 화면 하단을 보시면 기타 항목에 여러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그중에 쿠폰 버튼을 찾아서 터치하고 냥냥 고양이 리조트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제가 확인하기로는 두 개의 쿠폰이 있는데 opencoupon, animalgarden 입력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