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을 품은 꽃 쿠폰 등록하기

로맨스 모바일 게임입니다. 궁중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달을 품은 꽃에서 만나보세요.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일러스트에 한복을 입고 있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지만 이 게임은 중국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조금 그렇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달을 품은 꽃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달을 품은 꽃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달을 품은 꽃-궁중 연애 로맨스 : 네이버 카페

[달을 품은 꽃] 모바일 게임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달을 품은 꽃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달을 품은 꽃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달을 품은 꽃 - Google Play 앱

어느날 갑자기 받은 후궁 후보 명부?! 어명이자 운명이다! 위기에 위기가 찾아오는 궁궐에서 새로운 인연과 인생을 만나보세요. [치열한 꽃들의 전쟁] 이 후궁에서 치열한 궁중 암투와 예상치 못

play.google.com

 

 

달을 품은 꽃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달을 품은 꽃에 접속을 하셨으면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셔서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캐릭터 정보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 곳에서는 아직 쿠폰 버튼이 나오지 않았으니까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까지 이동하도록 할게요.

마지막 설정 화면까지 잘 넘어왔습니다. 하단을 보니까 교환코드 버튼이 보이는군요. 이제 교환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달을 품은 꽃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게임을 실행할 때 접속 화면에서 여러가지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니까 게임이 재미있다면 모든 쿠폰을 등록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