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기사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3D 방치형 게임을 찾아서 이 게임은 재미있을까 싶어 설치했는데 쿠폰을 등록할 수 있네요? 그래서 바로 포스팅 작성합니다. 여러분들도 던전기사 키우기 쿠폰 등록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참고로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 정보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어차피 방치형 게임이라서 게임 공략이 필요하지 않아서 상관없으려나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던전기사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던전기사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던전기사 키우기: 3D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끝없는 몬스터들의 공격에 맞서 용감히 싸우던 당신은 결국 쓰러졌습니다. 그런데, 눈을 뜬 당신이 본 세상은 멸망하기 3년전의 과거. 새롭게 얻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다양한 무기와 클래스

play.google.com

 

던전기사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던전기사 키우기를 접속하시면 방치형 RPG 게임이라서 튜토리얼 없이 바로 자동 사냥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래서 쿠폰도 바로 등록할 수 있어요.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 옵션을 찾아 터치하세요.

옵션 화면이 열렸습니다. 상단에 일반 탭이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데 그 화면에서 왼쪽에 쿠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던전기사 키우기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따로 쿠폰을 배포하는 앱이나 사이트는 없는 것 같고 게임에서 공지사항 버튼을 터치했을 때 가끔 등록 가능한 쿠폰을 배포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