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생검사 쿠폰 등록하기

무협 MMORPG 검생검사가 1월 13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비슷한 무협 MMORPG 게임은 이미 많이 출시되어 있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성장해있는 게임을 지금 시작하는 것보다 오늘 출시된 게임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경쟁하는 맛도 느낄 수 있고 과금할 맛도 나지 않을까 싶어요. 쿠폰도 등록할 수 있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해서 어떻게 등록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검생검사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검생검사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검생검사 : 네이버 카페

검생검사 공식카페

cafe.naver.com

 

검생검사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검생검사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검생검사 - Google Play 앱

♠ 검생검사 구글 사전등록 진행 중 검생검사의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카페를 이용해주세요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swordslife 검에 살고 검에 죽는 진정한 강호의 무협가 강호의 삶을

play.google.com

 

 

검생검사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혹시 검생검사 쿠폰 코드를 가지고 있나요? 그러면 게임에 접속하고 바로 등록할 수 있으니 준비하세요. 월드에 접속하셨으면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합니다.

혜택 화면이 열렸으면 왼쪽 버튼에서 쿠폰 교환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화면에 검생검사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쿠폰 앱에서 배포되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을 찾아보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