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M 쿠폰 등록하기

일러스트가 매우 멋진 모바일 액션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웹툰 아일랜드가 게임으로 제작된 것인데요. 1월 13일 정식 출시된 아일랜드M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보상과 함께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저는 아직 웹툰은 못 봤는데 게임이 재미있다면 찾아봐야겠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M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일랜드M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아일랜드M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양경일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호러 액션 RPG! 아일랜드M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아일랜드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아일랜드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아일랜드M - Google Play 앱

"제주도 전대미문의 사건… 그 범인이 바로 너라는 걸" 남해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다… 양경일, 윤인완 콤비의 미스터리 퇴마 판타지 ‘아일랜드’ 웹툰을 기반으로 새

play.google.com

 

 

아일랜드M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M 모바일 게임은 종류가 액션이라서 처음 접속했을 때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스토리를 진행하다가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를 터치해서 메뉴 화면에 설정을 선택하세요. 화면에 보이는 모자이크는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에 계정 탭을 선택하면 오른쪽 화면이 변경되는데 중앙에 있는 쿠폰 사용 버튼을 터치하고 아일랜드M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mobi 앱을 설치하시면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