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검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스토리가 있다고 하니까 그걸 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어떤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지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해보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참고로 공식 카페를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개설되지 않았는지 보이지 않더라고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제일검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제일검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제일검키우기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 스토리가 있는 방치형 RPG! 스토리가 진행되며 밝혀지는 벽해의 날, 그 비밀을 파헤쳐보세요! ▶ 이생의 능력을 더 높이 더 잘 쌓고 다시 시작한다, 환생시스템! 환생을 거듭할 수록 점점 더 강

play.google.com

 

 

제일검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일검키우기를 처음 접속하니까 스토리 진행이 자동으로 시작되네요. 터치해야 하는 것은 없고 자동으로 넘어가서 좋더라고요. 이제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 하단을 보니까 붉은색으로 쿠폰 입력 버튼이 있네요. 이제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제일검키우기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은 게임을 시작할 때 공지사항으로 신년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