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블레이드 쿠폰 등록하기

처음에 이름만 확인했을 때에는 애니메이션에서 보았던 팽이 게임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막상 설치하는 페이지를 확인해보니 MMORPG 게임이었습니다. 썬블레이드 게임이 궁금해서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보상 꼭 챙기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썬블레이드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썬블레이드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썬블레이드 : 네이버 카페

썬블레이드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썬블레이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썬블레이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썬블레이드 - Google Play 앱

■ 사전 다운로드 안내 - 일정 : 2021. 01. 18 ~ 2021. 01. 19 오전 11:59까지 - 정식서버 오픈 : 2021.01. 19 낮 12시 정각 오픈 * 사전다운로드 기간에는 서버 접속이 불가능 합니다. ===================================

play.google.com

 

 

썬블레이드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썬블레이드에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은 4 레벨 정도에 활성화되는데 쿠폰은 15 레벨이 되었을 때 등록할 수 있어요.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으니 열심히 레벨 업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 쿠폰 등록은 15 레벨이 넘었을 때 보이는데 만약 여러분들 캐릭터 레벨이 낮으면 접속 보상과 레벨 보상만 보이니까 참고하세요. 쿠폰 등록을 터치하면 오른쪽에 썬블레이드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곳에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쿠폰은 현재 mobi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필요하다면 빠르게 확인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