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레이싱 듀오 쿠폰 등록하기

이 게임은 원스토어에서만 출시되는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리 검색해봐도 구글 플레이 내용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프렌즈레이싱 듀오는 게임 내 결제 시스템이 없다고 하는데 잘 만들어졌다면 꽤나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 쿠폰 등록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프렌즈레이싱 듀오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프렌즈레이싱 듀오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프렌즈레이싱 듀오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두 대로 즐기는 두 배의 재미! 프렌즈레이싱 듀오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프렌즈레이싱 듀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프렌즈레이싱 듀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프렌즈레이싱 듀오 - 원스토어

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m.onestore.co.kr

 

 

프렌즈레이싱 듀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프렌즈레이싱 듀오는 접속했을 때 튜토리얼을 진행할 것인지 그냥 시작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시작하는 게임이니까 튜토리얼은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메인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옵션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이 열리면 오른쪽 중간에 쿠폰 입력 버튼이 있는데 버튼을 터치해서 프렌즈레이싱 듀오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