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 쿠폰 등록하기

우주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SLG 모바일 게임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가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신규 서버가 열리는 방식으로 출시되는 것 같은데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공식 카페를 확인하니 앱 플레이어에서 사용 금지라고 하니까 불이익당하지 않으시길 바랄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Infinite Galaxy 한국 공... : 네이버 카페

모바일 SLG게임 Infinite Galaxy 한국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Infinite Galaxy - Google Play 앱

Infinite Galaxy, infinite possibility. 몰입감 넘치는 오픈형 우주 게임 속에서, 화려한 3D 그래픽과 심오한 전략전 뒤에 숨겨진 은하계의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은하 4649년, 오랜 전쟁 끝에 구연방은 결

play.google.com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게임에 접속하고 튜토리얼까지 완료된 상태에서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여 쿠폰을 입력해볼게요.

지휘관 정보 화면이 열렸습니다. 상단 4개의 버튼 중에서 오른쪽 시스템 설정 버튼을 선택하세요. 아래에 여러 개의 버튼이 나오는데 오른쪽 하단 선물 교환을 터치하고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mobi 앱을 설치하면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