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 ANGELS : 여신전쟁 쿠폰 등록하기

모든 여신을 이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그렇다면 설치하지 않을 이유가 없잖아? 쿠폰 보상도 제공한다니까 지금 게임을 설치해서 어떻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DLE ANGELS : 여신전쟁 게임은 2020년 11월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IDLE ANGELS : 여신전쟁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IDLE ANGELS : 여신전쟁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IDLE ANGELS : 여신전쟁 : 네이버 카페

IDLE ANGELS : 여신전쟁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IDLE ANGELS : 여신전쟁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IDLE ANGELS : 여신전쟁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IDLE ANGELS : 여신전쟁 - Google Play 앱

전 세계 창세신화에 등장하는 여신들이 등장해요. 당신의 상상력과 수집욕을 자극하는 최상급 퀄리티의 여신 일러스트를 직접 수집해 보세요. ▶ 보는 재미 짜릿한 경험 무의미한 조작과 터치

play.google.com

 

 

 

 

IDLE ANGELS : 여신전쟁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IDLE ANGELS : 여신전쟁에 접속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세요.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는데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개인 정보 화면이 열리면 바로 서비스 항목에 쿠폰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IDLE ANGELS : 여신전쟁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공식 카페에 추가로 등록 가능한 쿠폰이 있으니까 찾아가서 확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