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등록하기

시즌3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쿠폰 앱 게임 목록에 올라온 엑소스 히어로즈는 2019년 11월 정식 출시된 인기 높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아직까지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이 게임은 이미 많은 분들이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이번에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떻게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지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엑소스히어로즈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엑소스히어로즈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엑소스 히어로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엑소스 히어로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엑소스 히어로즈 - Google Play 앱

VISUALISM PLAY ! 고대 용의 저주, 사라진 황제의 검 ‘엑시스투르크’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 ! 경험하는 순간 당신의 모험이 완성되다. 당신의 눈높이를 넘어서는 색다른 비주얼리즘을 경험해보세

play.google.com

 

 

 

엑소스 히어로즈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프롤로그를 진행하시고 비공정명을 입력하세요. 비공정명 입력 후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를 터치하고 메뉴 화면에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환경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가장 먼저 해주셔야 하는 것은 비공정명 복사 버튼을 터치하는 것인데요. 쿠폰 입력하는 화면에서 비공정명을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먼저 복사해야 합니다. 그리고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세요.

게임 화면에서 쿠폰을 입력하는 것은 아니네요. 인터넷 앱이 실행되면서 쿠폰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제 복사하신 비공정명을 붙여 넣기 하거나 수동으로 입력하시고 가지고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