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클래시 : 오리진 쿠폰 등록하기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새로운 모바일 SLG 게임 킹덤 클래시 : 오리진이 1월 29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나온 게임이고 쿠폰 보상 지급도 있다는데 설치하지 않을 수 없겠죠.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킹덤 클래시 : 오리진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킹덤 클래시 : 오리진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킹덤 클래시:오리진 : 네이버 카페

slg 최고!전략대전의 체험 !

cafe.naver.com

 

킹덤 클래시 : 오리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킹덤 클래시 : 오리진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킹덤 클래시 : 오리진 - Google Play 앱

원하는 영토를 가지고 싶으면 강해져야 한다!그래서 지금 군대를 모집하고 물자를 채집하고 당신만의 왕국을 만들어라! ▣게임특징▣ SLG의 최고! 전략대전의 체험 ! *유연한 전략 게임 지배자로

play.google.com

 

 

 

 

 

킹덤 클래시 : 오리진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모바일 전략 게임이 그렇듯이 킹덤 클래시 : 오리진 게임도 처음 접속했을 때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요. 따로 튜토리얼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은 없고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지만 게임을 진행하면 가이드 방식으로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하단 기타 버튼을 터치하세요.

화면 가운데 기타 창이 열렸어요. 3개의 버튼이 등록되어 있는데 선물 코드 버튼을 터치해서 킹덤 클래시 : 오리진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mobi 앱에서 등록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