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삼국지 쿠폰 등록하기

삼국지와 관련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은 플레이를 해볼 만한 모바일 게임 "몽환삼국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삼국지에서 볼 수 있던 조조, 유비, 관우가 나의 무장이 된다고 하는데 "몽환삼국지"는 삼국지의 스토리와는 관계없이 인물들만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니 이것도 몰라?! 몽환삼국지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서 등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몽환삼국지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아직 실행하지 않으신 분들은 처음 접속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그리 길지 않으니 잠깐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셨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으로 이동해 주세요.

설정 팝업이 열렸습니다. 설정 팝업 화면이 생각보다 작은데 있어야 할 기능은 모두 넣어 두었네요. 쿠폰을 등록하는 기능도 바로 보이고 있습니다. 교환 코드를 작성하는 곳에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교환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우편으로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을 받고 플레이를 시작하면 보다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으니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 모두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