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최근 꽤나 괜찮은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정확하게 2월 2일이 출시 날짜인데 아쉽게도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은 것 같아요. 아무튼 게임에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해서 어떻게 등록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아이들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아이들 키우기: 찐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우리 함께 찐하게 키워보자! 아이들 키우기 방치형 RPG 구글 사전예약 오픈! 1. 자동으로 성장하는 방치형 RPG 말그대로 방치만해도 내 영웅들이 알아서 다 한다 기다리기만 하면 다양한 장비와 영

play.google.com

 

아이들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키우기 게임에 접속하신 상태라면 스킵 가능한 스토리, 튜토리얼을 만나게 됩니다. 조금 더 재미있게 아이들 키우기를 플레이하실 분들은 스킵 없이 진행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귀찮으면 스킵하세요. 이제 전투가 진행되는 화면에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어요. 화면 오른쪽 상단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화면 가운데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설정에 기능이 몇 가지 없어서 바로 쿠폰 번호 버튼을 발견하게 되는군요. 왼쪽 하단 쿠폰 번호 버튼을 터치하고 아이들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을 확인하면 쿠폰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