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VA : 파괴의 신 쿠폰 등록하기

한국에서 제작된 MMORPG 게임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는게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 K-RPG라는 단어가 적혀있더라고요. 어디에서 만들었거나 게임만 재미있으면 우리는 좋은 것이니까 지금 바로 SIVA : 파괴의 신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 등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SIVA : 파괴의 신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SIVA : 파괴의 신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시바 : 파괴의 신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시바 : 파괴의 신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SIVA : 파괴의 신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SIVA : 파괴의 신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SIVA : 파괴의 신 - Google Play 앱

SIVA : 파괴의 신 2월 10일 8시 정식오픈! MMORPG 마침표를 찍다. ☆논스톱 무한 PK! 이것이 바로 K-RPG다! - 눈길 닿는 모든 곳이 전장! 진짜 PK에 목 말랐던 전사들을 모집합니다! ☆죽이고 또 죽여라! 이

play.google.com

 

 

SIVA : 파괴의 신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SIVA : 파괴의 신 접속을 해주시고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세요. 20레벨 이상 올라가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오른쪽 상단 미니맵을 터치해서 텔레포트 포탈 위치로 이동하고 희망의 성으로 텔레포트하세요. 그러면 화면에 선물교환 NPC 사라가 보입니다.

NPC 사라를 터치하고 패키지 교환 화면이 열렸으면 SIVA : 파괴의 신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공식 카페를 확인하시면 사전쿠폰 외에 등록 가능한 이벤트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까 재미있게 플레이하실 분들은 모든 쿠폰을 찾아서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