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M 쿠폰 등록하기

분신 합체 시스템으로 재미난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무한M"이 출시를 했습니다. 포스팅을 작성 하려고 홍미노트5에 게임을 설치를 하고 실행을 했는데 리소스 다운로드 50% 정도에서 네트워크가 불안하다는 오류가 보이길래 게임을 삭제하고 재설치를 해보니 해결이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데 홍미노트5 사양이 그리 좋지 않아서 그런지 두번정도의 팅김 현상을 경험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출시 초반이라서 오류가 살짝 있는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면 오류는 해결이 되겠죠. 새로 출시된 "무한M"을 한번 플레이 해볼까 생각하는 분들은 "아니 이것도 몰라?! 무한M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한M 쿠폰 등록하기

무한M은 특이하게도 게임을 처음 시작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하실 수 없게 시스템이 제작되어 있는데요. 퀘스트를 진행 하면서 19레벨이 되었을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19레벨이 되셨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새롭게 등장한 "혜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혜택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오른쪽 메뉴에서 "쿠폰교환"을 터치해 주세요. 쿠폰교환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바뀌었으면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쿠폰 앱에서 확인을 해보니 무한M은 사전등록 쿠폰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보상이 좋지 않더라도 스페셜 쿠폰도 지급을 해줬다면 좋았을 텐데 그 부분이 살짝 아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