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팡 쿠폰 등록하기

모바일 게임에서 퍼즐형을 좋아하는 분들이 계시죠. 그런 분들을 위한 재미있는 게임이 출시되었는데요. 바로 캔디팡입니다.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해보고 쿠폰도 등록해볼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캔디팡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캔디팡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제이엠디게임즈 : 네이버 카페

제이엠디소프트에서 출시한 게임들입니다. 즐겁게 게임도 하시고 피드백도 부탁드립니다.

cafe.naver.com

 

캔디팡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캔디팡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캔디팡 - Google Play 앱

3개 이상의 달콤한 캔디를 모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수백 가지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테이지를 즐겨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며 누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 게임

play.google.com

 

 

캔디팡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캔디팡은 퍼즐형 게임이지만 튜토리얼 없이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이 있다면 화면 오른쪽 하단 도넛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를 열어주시고 사람 모양이 그려진 버튼을 터치하세요.

사용자 프로필 관련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을 살펴보니 하단쪽에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군요. 이 곳에 캔디팡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mobi 앱을 설치하면 사전등록 쿠폰과 함께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