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쿠폰 등록하기

어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삼국지 전략판이 올라왔길래 무엇인가 클릭해보니 모바일 게임이 새롭게 출시되었더라고요. 보통 모바일 대작 게임이 검색어에 등록되곤 하는데 꽤나 재미있는 게임인가봅니다.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지금 게임을 설치해서 쿠폰 코드 등록해볼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전략판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삼국지 전략판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삼국지 전략판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코에이 테크모 정품 인증 삼국지 전략판 공식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삼국지 전략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삼국지 전략판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삼국지 전략판 - Google Play 앱

코에이 테크모 검수 혁신 대작 에서 연맹원과 함께 90일의 시즌기간 동안 통일의 위업을 달성해 보세요! ◈ ◈ 게임특징 ◈ ◈ ※ 오리지널 삼국지의 충실한 원작 재현 지리를 이용한 진정한 전

play.google.com

 

삼국지 전략판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상 코드 교환

 

welfare.qookkagames.co.kr

삼국지 전략판은 게임 안에서 코드를 입력하지 못하고 따로 웹 페이지로 접속해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위에 포스팅 박스를 클릭하시면 삼국지 전략판 공식 사이트에 보상 코드 교환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어요.

접속하신 페이지 화면을 보시면 위와 같이 캐릭터 선택과 보상코드 입력하는 내용이 나오는데 먼저 오른쪽에 보이는 로그인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에 로그인된 계정과 같은 계정으로 사이트에서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코드를 입력하는 페이지로 넘어와서 캐릭터 선택과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