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디펜더 쿠폰 등록하기

재미있을 것 같은 디펜스 모바일 게임 에이스 디펜더가 등장했습니다. 참고로 게임을 설치하면 게임 이름이 성광과영요로 나오는데 나중에 수정될 것 같아요.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려는데 이상한 이름만 보이고 내가 설치한 게임은 보이지 않아서 찾으실까봐 말씀드립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에이스 디펜더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서 공식 카페를 개설하고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에이스 디펜더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에이스 디펜더(Ace Defender... : 네이버 카페

《에이스 디펜더》은 전략타워 디펜스와 방치를 어우러진 서양식 판타지 주제로 한 RPG 모바일 게임이다

cafe.naver.com

 

에이스 디펜더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에이스 디펜더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에이스 디펜더: 드래곤 슬레이어 전쟁 - Google Play 앱

2020년 신선하고 재미있는 타워디펜스 게임! 고품질 전략적 RPG 거작. 이 마법 세계중 각 유저가 위대한 영웅을 될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용사를 선택하여 당신의 국가를 위해 싸우자, 친구와

play.google.com

 

 

 

 

에이스 디펜더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처음 접속하니까 스토리 진행과 함께 튜토리얼 전투가 진행되는군요. 플레이어는 그냥 터치하라고 알려주는대로 터치하면 됩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쿠폰을 등록하시면 되는데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에 톱니바퀴 탭이 있어요. 톱니바퀴 탭을 터치하시면 쿠폰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이제 선물상자 그림이 그려진 버튼을 터치해서 에이스 디펜더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mobi 앱을 설치하시면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